인사말

2024. 9. 22.

안녕하세요 블로그 관리자입니다.

사실 이전에 티스토리로 비슷한 결의 블로그를 운영했지만, 지속적으로 관리가 가능할지 고민하다 결국 엎어버렸는데, 근 1년 만에 돌고 돌아와 요렇게 또 공간을 꾸렸습니다.

 

전에는 이것저것 쓸데없는 내용도 많고, 블로그를 알차게 써야한다는 생각에 사로잡혀 누가 재촉하지도 않았는데 혼자 압박감에 시달려, 점점 하려던 것도 하지 않았던 일이 많아졌습니다.

 

어느샌가 현생과 더불어 스스로가 점점 지치고 나태해지다보니, 꽤 세세하게 남긴 기록성 게시글이 있었음에도 한 순간에 전부 날려버려 못보게 된 방문자 분들께 죄송스럽습니다. 하여, 이번에는 블로그의 역할을 제대로 설정하고 내용을 채워가고자 합니다.

 

전체적으로 풀어내고 싶은 것은 앞으로 운영할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 할 계획이며, 블로그에는 영상에 담긴 내용 중 공유하고 싶거나 남겨야겠다 생각한 것을 뽑아내어 보조하는 방향으로 글을 작성하려 합니다.

 

평소 작업 속도가 느리고 항상 시작이 더딘 편이라 영상이나 블로그 게시글의 작성 횟수가 잦거나 양이 많지는 않겠지만, 자잘하게나마 도움이 될만한 내용이 있을때 있는듯 없는듯 스며들어와 보관하겠습니다.

 

방문자 분들이 편하게 보다가 갈 수 있는 공간으로 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